시베리아에서 직수입한 최상급 차가 버섯!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의사선생님이 건강식품류는 먹지 말라는데요..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9-0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41
병원에 입원하신분들이나 수술을 앞두고 계신분들은 의사들이 건강식품류를 아무것도 먹지 말라고 합니다.
 
섭취하는 건강식품류가 수술과 항암치료 과정에서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모르기 때문에 만약에 하나라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까바 그렇습니다.
 
특히 항암치료는 암부위에 따라서 식이요법을 실시해야 할정도로 각기 다릅니다.
 
예를 들어 갑상선 치료 약물은 해조류 식품을 먹으면 안됩니다. 해조류에 들어있는 성분이 항암 약물과 거부반응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의사들이 병원에서는 아무것도 먹지말고 병원치료만 하라고 하는겁니다.
 
그러나 의사들은 대체의학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습니다. 현대 의학만으로 암을 극복 하지는 못하고 있는것이
 
현재의 상황입니다.
 
환자의 상태나 체질등도 상당히 중요한데 똑같은 치료법으로는 좋은 결과를 바랄수 없습니다.
 
현대 의학은 외과적인 수술로 암부위를 절제하거나, 수술이 불가능할경우 항암 약물을 투여하여 암세포를 죽이는
 
방법, 방사선을 투사하여암세포를 제거하는 방법등 입니다.
 
식품의 섭취등으로 환자의 면역력을 올려 주는것이 치료법중에서도 상당히 중요 합니다.
 
환자가 힘이 있어야 병원 치료를 받을수 있는데.수술 항암 요법은 환자의 면역력을 더욱 떨어지게 하여 환자가
 
 더욱 힘들어집니다.
 
먹어야 힘이 난다고 ..환자가 잘 먹어야 병도 이겨 냅니다.
 
그러나 아무거나 먹는다고 다 좋은것은 아닙니다.
 
상황버섯 같은 경우에는 장기 음용을 했을경우 간 수치가 올라가서 수술하는데 지장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있
 
습니다.
 
차가버섯은 인공재배가 안되는 식품 입니다.
 
러시아에서는 수백년간 음용했던 식품이기도 하지요.
 
그동안 여러가지 임상실험등이 완벽하게 되어 있는 제품이 차가버섯 엑기스 베푼긴 입니다. 베푼긴은 암환자및 위
 
궤양 환자들 400여명을 상대로 임상실험등을 마친 제품 입니다.
 
차가버섯은 항생제 투여시에는 같이 음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포도당 정맥 주사를 맞을 경우에도 삼가 하시구요.
 
 
항생제 투여는 보통 수술후 감염을 막기위해 몇일정도 투여를 합니다. 포도당주사도 마찬가지입니다.
 
부작용이 생기는것은 아니오나 항생제와 겹치는 작용을 하기때문에 같이 하지 않는것이 좋다는 것입니다..
 
외과적인 수술후 퇴원하기 전까지는 차가버섯을 음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수술을 하지 않고 항암치료만 하는
 
입원치료시에는 차가버섯을 음용하셔도 좋습니다.
.
면역력 회복에 도움이 되기 때문 입니다. 병원 퇴원후와 항암 치료시에는 차가버섯 을 음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베푼긴을 음용하시면 소화기 계통에 제일 빠른 반응이 나타납니다. 우선 식사를 잘하게 됩니다.
 
항암 치료시 머리가빠진다거나 식욕등이 떨어지는등의 항암 부작용등이 많이 완화 됩니다.
 
 
꾸준히 음용하시면 면역력이 회복 되면서 환자 스스로가 암세포에 이겨 나가는 힘이 생기게 됩니다.
 
차가추출물이 암세포에 직접 작용하여 증식을 억제하는 논문자료는 공지사항등에 올려져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유통기한이 지난 차가버섯은 아무효과가 없습니다.
 
베푼긴은 관세청에서 수입필증이 병에 붙어 있기때문에 유통기한이 정확히 명시 되어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02-512-1180

  1. 메일: autodown@naver.com
  2.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은행계좌 안내

  1. 우리 1005-881-121280
  2. 국민 059-091175-01-012
예금주: ㈜야로슬라블코리아